조회수 : 45
작성일 | 2025.08.11 | 작성자 | 관리자 |
---|---|---|---|
첨부파일 | |||
지난 8월 7일, 문화관광경영학과 류시영 교수님께서 "양양의 마케팅 문제였을까?"에 관한 주제로 KBS 디지털 뉴스 유튜브 채널 Klab에 출연하셨습니다.
문화관광경영학과 류시영 교수님은 "양양의 서핑 문화 자체가 마케팅에 의해서 형성된 게 아니라 서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생겨난 자생석인 문화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양양군의 마케팅이 잘못되었다기 보다는 악성 루머나 콘텐츠의 확산을 컨트롤하지 못한것이 지금의 문제까지 커지게 된 게 아닌가" 라며 양양의 문제점은 마케팅이 아닌 악성루머와 콘텐츠의 확산을 막지 못한것이 문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교수님의 인터뷰는 양양의 마케팅과 지금 양양의 이미지와 연관이 있는지 알아볼 수 있는 인터뷰였습니다.
출처 : 정말로 양양의 마케팅이 문제였을까? I 크랩 https://www.youtube.com/watch?v=wgtD4n4zJfg&si=9yQorJ_vQiqT_-Y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