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신문_7월3일자] 원주 한라대, 한국관광학회 대학생 공모전 대상⋅장려상 수상

조회수 : 283

상세
작성일 2023.07.07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원주 한라대학교(총장 김응권) 최근 한국관광학회 제94차 제주국제학술대회 대학생 공모전에서 대상과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한라대 호텔관광경영학부 김다운, 유세희, 한지은, 사회복지학과 김효경 학생으로 구성된 제주feel참 팀이 홍보영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제주feel참’팀은 코로나 이후 회복세에 접어든 제주 관광의 활성화를 응원하는 컨셉의 홍보영상을 직접 제작해 공모전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관광경영학과/호텔관광경영학부 2학년에 재학 중인 이종문, 오동환, 김진영, 지윤구 학생으로 구성된 다제다능 팀은 ‘자세히 보면 어두운 제주–자두제’를 주제로 역사와 문화관광을 깊이 있게 알 수 있도록 하는 축제를 제안했다.

총 47개 팀이 참여한 아이디어 제안 부문 공모전에서 본선에 진출해 장려상 수상팀으로 선정됐다. 이 두 팀을 지도한 문화관광경영학과 류시영 교수는 지도 교수상을 수상했다. 

송창룡 한라대 문화관광경영학과 학과장은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 운영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언제 어디서든 학생과 함께하는 학과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주=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